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본문 바로가기

(주)밀빛의 웰빙 음식 브랜드 초계국수 / 초계국수는 (주)밀빛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웰빙 음식 브랜드입니다.

초계국수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직원 및 가맹점주와 상부상조하는, 최고의 기업

초계는 식초의 “초(醋)”와 겨자의 평안도 사투리인 “계”를 합친 이름이다. 일반적으로 초계탕은 닭육수를 차게식혀 식초와 겨자로 간을 한 다음 살코기를 잘게 찢어서 넣어 먹는 전통음식이다. 초계탕은 북한의 함경도와 평안도 지방에서 추운 겨울에 먹던 별미로서 요즘에는 여름 보양식으로 즐겨 먹는다.

하지만 초계국수는 초계탕의 닭육수 대신 소고기육수를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닭가슴살을 듬뿍넣어 쫄깃한 국수를 말아 먹는 담백한 저칼로리 보양식이다.

초계국수는 찬음식인데 한력식품인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열이 있는 날짐승인 닭가슴살로만 만들어 음식궁합이 잘 맞고 찬 음식에 식초를 사용한 것은 살균력을 높이고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겨자는 열이 있어 찬 음식에 좋아서 궁합이 잘 맞는다. 자칫 체력이 저하되는 여름철 기력을 보강해주는 최고 여름 보양식이다.

초계국수에 들어가는 특제소스는 십여가지의 각종 한약재와 과일을 넣고 열시간 이상 푹 고아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주)밀빛 미사리 초계국수만의 비법이다.
닭가슴살 이미지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지방 함량이 가장 낮고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닭고기 부위입니다.
몸만들기 열풍과 함게 인기가 높아진 닭가슴살은 메티오닌을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이 쇠고기보다 많아 간에도 좋은 식품이다.

닭가슴살 두 쪽 남짓(200g 가량)이면 단백질 1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는데, 달걀흰자를 12~15개먹어야 할 수 있는 양과 같습니다. 위와 같은 양의 닭가슴살을 먹을 때 섭취하게 되는 지방은 1일 권장량의 10%도 되지 않아 다이어트식으로 좋습니다.

“양지육수에 쫄깃한 국수를 말아 새콤상콤한 닭가슴살을 듬뿍 얹은 초계국수로 저칼로리 보신하세요”
굴 이미지

굴의 효능

굴은 아연이 다른 식품에 비하여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아연은 무려 200여 가지의 효소의 필수성분이며, 남성호르몬의 테스토스테론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미네랄이고, 성적능력 저하를 막아 주므로 일명 스태미너를 제공하는데 필수적인 중요한 영양성분이다.

아연이 풍부한 식품중 대표격은 굴로서 100g 당 14.5mg~18.5mg이나 들어있다. 굴이 강정식품으로 각광받는 것은 남성의 정자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인 아연이 달걀보다 무려 30배나 많기 때문이다. 성인의 하루 아연 권장 섭취량은 15mg정도인데, 아연이 부족하면 정자수가 줄고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줄어든다고 한다.

저희 통영칼국수는 산지에서 매일 공급받는 굴을 사용하므로 신선도, 맛, 영양이 풍부한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남자가 남자가 되는 활력을 위한 음식입니다.
여자가 여자가되는 아름다움을 위한 음식입니다.

카피라이트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08 (덕풍동 38-3)
/ 전화 : 031-795-0330 / 팩스 : 031-795-0337 / 이메일 : millbit77@daum.net
Copyright © (주)밀빛 Co., Ltd. All Rights Reserved.